티스토리 뷰

목차



    무선마사지기 스피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종아리가 자주 붓고 매일 다리가 아프다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연예인 권은비씨가 광고하는 바로 스피알 포터블 종아리 마시지기 입니다.

    택배 박스 안에 스피알 박스로 동봉되어 왔어요

    스피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박스 옆면을 보시면 간단한 설명사항과 제품 정보가 적혀있어요

     

    마사지기 사용후기

    비닐 안에 까만 제품이 바로 마사지기 입니다.

    구성으로는 마사지기 1세트, 충전 케이블 2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충전기 머리는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피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권은비 스피알 포터블 종아리 마사지기

    마사지기의 좌우 방향을 구분하는 쉬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영어 부분이 종아리 위쪽을 향하게 하시고, 전원 버튼이 몸 기준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면 됩니다.

    버튼은 총 4가지 입니다

    전원버튼, 모드버튼, 강도버튼, 온열 버튼이 있어요

     

     

    정확한 리뷰를 위해서 제가 직접 착용해봤습니다.

    먼저 높이조절 후 찍찍이로 압박 정도를 조절합니다.

    이후 전원버튼을 꾹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1단계로만 해도 굉장히 아팠어요

    마사지를 받다보면 중간에 쥐가 올라오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겁났어요

    (잘 때 꿈꾸면서 다리에 힘주면 쥐가 잘나는 체질입니다)

    나중에 적응하면 온열기능 및 모드, 그리고 강도도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은 무리입니다.

    여자친구도 아직 1단계로도 강력함을 느끼고, 저처럼 굉장히 아파했어요

    몰래 온열기능도 켰는데 따뜻하다고 좋아했어요

    부모님께도 선물을 해드려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