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꼭 한번은 와보고 싶었던 연예인 노홍철씨가 차리신 카페를 방문했어요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있는 카페인데 상호는 '홍철책빵' 입니다.하마터면 책방인줄 알았어요서울역, 용산역과도 가까워서 택시타고 방문했어요

     

    홍철책빵

     

     


     

     

    매장 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2번 길 57

    (후암동 123-11)

     

    예약 및 문의전화

    0507-1460-3403

     

    영업시간

    11:00 ~ 18:00

    매주 화,수 정기휴무

     

     

    단체 이용 가능, 화장실, 포장

     

    별도의 주차장이 없습니다.

    골목길도 복잡하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 또는 도보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홍철책빵 구경하기

    입구로 들어가는 게 미로 같아서 아주 재밌어요

    그리고 가는 길마다 볼거리가 가득해요

    먼저 주차장을 통해서 들어가요

    주차장에는 12홍철이 반겨준답니다

     

    보시는 빵은 가짜니까 몰래 드시면 안 됩니다??

    먹지도 못하는데 괜히 걸리면 쑥스러운 상황이 발생해요

     

    계단에 대기실 및 포토존이 이벤트 룸처럼 있어요

    방에 들어서는 순간 웃음을 선사해요

     

    여러분 홍철형님을 믿으셔야 합니다~~

    무한도전 때 유느님이 생각나네요

     

    아래의 사진은 유명한 사진이죠??

    무한도전에서 많이 보셨을 거예요

    무한도전 노홍철

    자 이제부터 진짜예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소품 들고 꾸며져 있어요

    포토존도 은근히 많아요

    1층에는 카운터가 있는 거실과 2개의 방이 있어요

    홍철책빵이라는 이름답게 각 방에는 책들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자리도 어느 정도 지정을 해주시니 참고하세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계단 양쪽 벽면에도 볼거리가 많아요

    특히 일기와 편지가 많으니 시간 여유가 있으시면 어린 홍철을 감상해 보세요

     

    2층은 거실과 방 1개로 되어있고, 거실은 굿즈들과 대형 황금 홍철동상이 반겨줘요

    방은 스위스처럼 꾸며놓았어요

    홍철책빵

    사람들이 이 황금 동상 아래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요

    하지만 일부 무섭다는 소문도 들려요~~

     

     

    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화이트톤 벽돌로 깔끔하게 돼있어요

    샤워실이 아니니 샤워하시면 안 됩니다~

     

     


    메뉴

     

    음료

    REGULAR, CORTADO

    AMERICANO, LATTE

    CAPPUCCINO

    CHOCOLATTE, SORBET SODA

     

    호일로프, 우유식빵,

    캄파뉴, 루스틱,

    흑미 바게트, 루가스

    초코 캄파뉴, 소금빵

    통밀 미스틱,

    초코버터, 가열버터, 바질버터

     

    저는 핫초코와 소다, 루가스, 소금빵, 그리고 바질버터를 주문했어요

    바질버터가 진짜 맛있었어요

    교정을 한 저는 루가스는 먹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하지만 소금빵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여러분~~

    하고 싶은 거 하 th 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