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퓨어러스 내추럴 릴리프 바디로션

    최근 바디로션을 다 써서, 이번에 새로 바꾸려고 결심했어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많이 알아봤어요

     

    라운드랩의 독도 로션과, 쿤달모이스처 바디로션 중에서 고민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단백질이 함유된 바디로션이 좋다고 해서 바로 방향을 틀었어요

     

    그러던 중 찾게 된 퓨어러스의 내추럴 릴리프 바디로션

    1.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무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EWG 그린 등급

    2. 알레르기 FREE 향료 첨가

    3. 피부 장벽 강화 세라마이드 함유

    4. 피부 진정 쑥, 약모밀, 병풀, 녹차추출물

    5. 수분, 영양 가득 우유 단백질 함유

    6. 자연 유래 오일 함유

    7. PH 5.5 ~ 6.0 약산성

    화이트 플로럴 머스크 향이라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만큼 무난해요

     

    택배로 받았는데, 꼼꼼하게 포장되어 안심했어요

     

     

     

     

    포토 리뷰를 남겨주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는 귀찮아서 pass했어요

     

    손편지와 마이구미 사은품을 함께 넣어주셨어요

    가끔 샴푸나 바디워시 등을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면, 포장을 대충해서 부서지거나 흐르는 경우가 많은데, 포장상태만 봐도 그럴일이 없겠죠?

    택배 동봉상태는 굉장히 많족했어요
     

     

     

     

     

    제형이 굉장히 가볍고, 발랐을 때 꾸덕꾸덕함이 없어요

    저는 지성이라 꾸덕꾸덕한 로션을 굉장히 비선호해요

    발림성이 좋고 금방 피부에 스며들어 아주 제 맘에 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