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관저동 카페 관저당 : 빵 마니아 성지

    관저동에 일하러 갔다가 시간적 여유가 발생해서 혼자 카페에 방문했어요

    알고보니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이었어요

    그리고 내부가 생각보다 너무 이뻐서 놀랐어요

     

    관저당

     


    매장 정보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구봉산북로21번길 11

    (관저동 1963-6)

     

    예약 및 문의전화

    0507-1360-2880

     

    영업시간

    11:00 ~ 19:00

    일,월 정기휴무

     

    단체 이용 가능, 남/여 화장실 구분,

    포장, 주차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남자는 저뿐이었어요

    대부분 여성분들이 수다를 떨고 계셨어요

    빵 맛집이지만(특히 스콘) 저는 방문 전 밥을 거하게 먹어서 커피만 마시고 왔어요

     

     

     

     


    MENU

     

     

    음료

    아메리카노 3500원, 카페라떼 4000원, 수제바닐라빈라떼 5500원

    우유 2500원, 말차라떼 5500원, 수제청레몬티 5500원, 수제청레몬에이드 6000원

     

     

     

     

    베이커리 류

    페퍼로니 치아바타, 치즈 치아바타, 플레인 치아바타, 올리브 치아바타

    뺑오 쇼콜라, 아몬드 코로와상, 버터프레첼, 베이컨치즈 프레첼, 프레첼

     

     

     

     

    차이브 크림치즈, 잠봉뵈르, 오늘의 샌드위치, 크로와상

    트러플 버섯크림, 시나츄리, 소세지 페스츄리, 고르곤졸라 허니볼

     

    통밀식빵, 바게트, 크랜베리스콘, 바질스콘

    에그타르트, 버섯리코타 샌드위치, 에그마요 크로와상, 크로와상 샌드위치

     

     

     

    빵에 대해 공부해볼까요??

    샤워도우, 바게트, 호밀빵, 페이스트리, 치아바타, 프레첼이 무엇인지 쉽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빵 보관방법도 하단에 있어요

     

     

    냅킨도 뭔가 무드가 있게 배치되어 있어서 사진한장 찍었어요

    우드로 된 소품과 햇살이 조화를 이뤘어요

     

    건물 밖 야외석도 있었지만, 저는 안에서 여유롭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했어요

    물론 안은 시끄러웠지만 지인과 대화한게 아니라 혼자 있어서 상관없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지인들이 빵 먹었냐고 연락이 왔지만 배불러서 못먹었다고 말하니 하나같이 아쉬워했어요

    다음엔 무조건 빵먹으러 재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