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안동 옥동 롯데시네마 프리미엄안동: 리클라이너석

    경북 안동시 옥동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안동'

    주소 : 경북 안동시 옥동 734 테마프라자 5층

     

    Tel. 1544-8855

    영화관 5관, 343석(전 좌석 리클라이너석)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안동

    경상북도 안동시 경북대로 418 테마프라자

    건물 지하 및 뒤편 주차장이 있어요

    별도의 바리케이드가 없어서 자유롭게 주차 및 출차가 가능해요

    (직원에게 물어봐도 그냥 나가면 된다고 해요)

     

    부모님과, 고모, 그리고 저까지 4명이서 영화를 보기 위해 KT 멤버십을 통해 전날 미리 예매했어요

    구미, 상주, 안동 중 고민하다가 안동으로 초이스 했어요

    그 이유는 바로 리클라이너석이었어요

    안동 옥동 롯데시네마 프리미엄안동은 전 상영관이 리클라이너석으로 되어있어요

    부모님께서 굉장히 좋아하시고 매번 여기만 말씀하셔서 항상 모시고 오는 곳이에요

    범죄도시3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오시면 다양한 피규어들이 반겨줘요

    애기들은 피규어 앞을 한동안 서성이기도 했어요

     

     

     

    저희는 2관으로 갔어요

    범죄도시3이 재밌다고 소문나서 어른들을 보여드리기로 맘먹었죠

    쉴 공간도 많고 영화관 끝쪽으로 가면 안마의자도 요금 지불 후 사용 가능해요

    매표소와 스낵바, 그리고 표는 미리 구매 후 키오스크에서 발권하는 게 시간 절약됩니다.

     

     

     

     

     

     

    경품 뽑기 이벤트도 있어요

    물론 저는 다 큰 어른이라서 안 했습니다

    (사실 뽑기를 못해요...ㅎㅎ)

     

    애들이 좋아할 인형 뽑기와 랜덤박스 자판기도 있어요

     

     

    티켓판매기에서 발권을 합니다.

    화장실까지 미리 다녀온다면 준비 완료!!

     

    오메~~~ 완전 편해요

    사진 찍고 바로 슬리퍼 벗었어요

    부모님과 고모도 의자가 너무 편하시다며 엄청 만족해하셨어요

    안동으로 모셔오길 잘했다^^

    출연진 이름 나올 때

    찍었는데

    타이밍 못 맞추는 나

    다들 나가다가 쿠키영상 나와서 동작 그만!!

     

    장이수보고 허성태로 오해하시고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애 아이가???" 물어보신 고모야와 엄마

    너무 귀여우시죠??ㅎㅎ

    물론 설명해 드렸어요

     

     

    영화 보시는 내내 많이 웃으시고 엄청 대만족 하셔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았어요

    행복은 이렇게 사소한 것에서 시작되나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