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대전 카페 파이브 퍼센트: 대동 하늘공원

쩝쩝대표오야 2024. 3. 6. 09:06

목차



    대전 동구 대동 하늘공원 카페 <파이브 퍼센트>

    안녕하세요~

    최근 대전 동구 대동에 이쁜 카페가 많이 생겼어요

    대동 하늘공원과 우송대 인근에 카페가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대동 하늘공원 가는 길에 이쁜 카페가 보여서 방문했어요

    대전 대동 하늘공원
    대전 대동 하늘공원 카페 파이브퍼센트
    대전 대동카페 파이브퍼센트


    파이브퍼센트

    대전광역시 동구 대동 1-364

    매일 12:50 ~ 22:50

     

    1층은 노키즈존

    2층은 루프탑 테라스

     


    MENU

    (스페셜)아메리카노, 콜롬비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스페셜 카페라떼, 카페라떼

    비건 카페라떼, 돌체라떼, 말차 샷 라떼

    수제 시나몬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바닐라라떼 아이스크림

    헤이즐넛라떼, 카라멜 마끼아토, 카페모카

    프리미엄 초코라떼, 프리미엄 초로라떼 아이스크림

    제주 유기농 말차라떼, 수제 딸기 라떼, 수제 딸기 라떼 아이스크림

    로얄 밀크티, 토피넛 라떼, 토피넛 초코라떼

    The 진한 쑥 라떼, 블루 크림 소다

    썬셋라이즈, 허니 캐모마일, 루이보스넥타

    복숭아아이스티, 복숭아아이스티 샷추가, 유자차

    망고 패션후르츠 에이드, 베리베리베리 에이드

     

    사장님은 수제청 자격증도 있어요
    이러한 자격증이 있는지 첨 알았네요

    1층 노키즈존이에요

    왜 노키즈존인지 알겠죠??

    계단이 많아서 위험하기 때문이에요

    계단식 테이블과 앞의 통창때문에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커플이 많았어요^^

    추운 겨울이라 따뜻하게 밀착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에 거울이 있었어요
    그래서 살짝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 문을 열면 테라스가 나와요

     

    테라스 등장!!!

    조명으로 감성 충만하게

    겨울이라 좀 추웠지만

    그만큼 더 커피 맛은 훌륭

     
     

    커피 사진을 못 찍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커피는 맛있었어요

    다음엔 따뜻한 티를 마셔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