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대전 월평동 맛집 맛나숯불직화구이: 파김치 김치전골

    안녕하세요

    대전 맛집 월평동 맛집을 찾다가 파김치 김치전골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방문했어요

    저의 호기심을 무시할 수 없어서 직접 확인하러 왔습니다

    월평동 맛집 맛나숯불직화구이

    파김치 갈비전골과 갈비가 유명하지만

    (갈비는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월평동 냉삼맛집 이라고 합니다

     

    매장 정보

    a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중로 4-1 (월평동 844)

     

    예약 및 문의전화 : 042-471-2011

     

    영업시간 : 15:00 ~ 01:00

     

    단체 이용 가능, 남/여 화장실 구분

    예약, 포장

     

     

    내부 모습이에요

    약 8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너무 복잡하지 않고 통로가 넓어서 정말 좋았어요

     

    가게 앞 별도의 주차공간은 없어요

    저는 골목길에 주차했어요

     

     

    MENU

    생삼겹 주먹구이, 갈매기살

    꼬들살, 모듬

    돼지갈비, 오돌갈비

    냉삼, 대패삼겹, 숯불 고추장 불고기

    꽈리삼겹 백반, 파김치 갈비전골

    한우소고기청국장, 냉면

    누룽지, 라면, 볶음밥, 계란찜

    된장찌개, 꽃게 된장찌개, 공기밥

     

    전 메뉴 국내산 암돼지 입니다

    안심하고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직접 담근 파김치와 알타리 김치도 판매합니다

     

    전골 맛있게 먹는 법

    고기를 파김치랑 싸먹는다

    라면 사리를 넣어 먹는다

    남은 국물에 밥을 넣어먹거나 볶음밥을 주문한다

     

     

    파김치 갈비전골

    셀프 코너도 있어요

    부족한 반찬은 직접 더 담아드시면 됩니다

     

    기본 찬으로는

    어묵볶음, 버섯볶음, 숙주볶음, 오이김치

    계란찜, 동치미가 있어요

     

    저희가 시킨 파김치 갈비전골도 나왔어요

    2명이서 먹기엔 양이 많아요

    3명이서 먹으면 적당한 것 같아요

     

    전골에 갈비도 많이 들어가있어요

    처음에 파김치에 가려져서 고기가 별로 없는지 알았어요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갈비가 계속 나와서 많이 당황했어요

    그래도 기분좋게 고기는 다 먹었어요

     

    파김치를 먹기 좋게 자른 후

    고기를 파김치와 싸먹어요

    배추김치와도 고기를 싸먹었어요

    국물도 얼큰하고 시원했어요

    어른들이 오시면 무조건 소주 시키실 것 같아요

    볶음밥도 먹고싶었지만 두명이서 먹기엔 너무 양이 많았어요

     

    일반 김치전골과는 조금 다른 맛이었어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추운 저녁에 가서 먹었는데 속이 따뜻했어요

     

     

    당일 영수증을 지참하면

    바로 옆에 있는 맛나 조개구이 방문시

    10%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회식하거나 친구들과 방문하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