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경북 김천 연화지 : 벚꽃놀이

    토요일에 퇴근하자마자 바로

    김밥 한 줄을 사서

    차에서 먹으면서 김천으로 쐈어요!!

     

    이날 정말 거짓말 안치고

    오전 9시 ~ 저녁 11시까지

    1시간 반을 제외하고

    계속 앉아있었던 것 같아요.....

     

     

    아래는 제 지인이 낮에 찍은 사진이에요

    전 밤에 도착해서 못 봤지만

    밤과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낮에 보는 김천 연화지 벚꽃
    연화지 벚꽃 놀이

     

    휴~~ 김천아 내가 왔다

    (경북 사람인데 처음 와본....)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거의 놀이공원을 방불케했어요

     

    밤에 보는 절경 감상하기

    꽃구경 time~~

    밤에 보는 김천 연화지 벚꽃
    벚꽃여행
    벚꽃놀이
    김천 연화지 벚꽃
    김천 여행

     

    경북 여행

     

    경북 벚꽃여행
     
     

     

     

    경북 꽃놀이

    저 곰돌이가 유명했어요

    그 연애 프로그램에 나오신

    인기 많은 여성분이

    여기 앞에서 사진 찍고

    sns에 올리셨는데

    그 이후

    스폿이 된 것 같아요

    (물론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낮 사진을 보내준

    지인도 만나서

    살쪄 볼품없지만

    이쁜 사진 건졌어요

     

    연화지 갔다가

    돌아오면서

    대청호 쪽도 드라이브하며

    보고 왔어요

    (차가 너무 많아서 내리지는 않고 차로 천천히 이동하며 감상했어요)

    (절대 피곤해서 그런 것 아닙니다!!!)

     

    하루에 몰아서 봤지만

    그래도 꽃놀이를 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앞으로 튤립축제 등 많다고 하니

    사람이 많겠지만

    봄의 기운을 느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호텔 리젠트마린제주: 오션뷰 숙소  (0) 2024.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