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페

대전 대동 사잇길 카페 르뱅(LEVAIN CAFE)

쩝쩝대표오야 2024. 4. 3. 16:20

목차



    대전 대동 카페 르뱅(LEVAIN)

    대동 사잇길이 유명하길래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저는 다른 매장인지 알았는데

    한 곳이었어요

    대전 대동 사잇길

    매장 정보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대동 193-12

    Tel. 042-223-8200

    매일 11:00 ~ 22:00

    대전 대동 카페 르뱅

    건물 앞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카페 내외부 감상

    외부 및 내부 모습을 볼게요

    이날 하늘과 구름이 너무 이쁜 날이었어요

    사잇길을 걸어가는데

    와.... 여기 유럽이야?? 한국이야??

    혼자 방문했는데 정말 힐링 되는~~

    르뱅

    연못도 있어요

    여기를 통해서 2층도 올라갈 수 있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저는 포기했어요

    사잇길 카페 르뱅
     
    카페 르뱅

     

    내부도 굉장히 이뻐요

    저는 통창을 통해

    밖이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어요

     

     
    대전 대동 사잇길 카페 르뱅
    대전 대동 카페 르뱅

    화장실도 남녀 구분되어

    맘 편히 이용할 수 있어요

     

     

    MENU

    더치커피, 더치라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헤이즐럿 아메리카노, 라떼

    바닐라 라떼, 헤이즐넛 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카페모카

     

    피치 스파클 에이드, 블루레몬 에이드, 오미자 에이드, 자몽 에이드

     

    딸기 라떼, 초코 라떼, 녹차 라떼, 자몽 라떼

     

    허브티, 수제 레몬차, 수제 자몽차, 수제 밀크티, 수제 오미자차, 복숭아 아이스티

     

    더치커피 보틀

     

    샤브레 쿠키, 스모어 쿠키, 휘낭시에, 로투스 치즈 브라우니

     

    저는 BEST인

    더치커피 아이스~~

    대전 카페

    하늘도 너무 이뻤고

    카페도 이뻤고

    그리고

    고양이 가족들을 보며

    힐링했어요

    반응형